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분양정보 '투자의 신' > 투자분석

본문 바로가기

투자분석

기타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분양정보 '투자의 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19-10-13 00:34

본문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분양정보 '투자의 신'


   
 
국내에서는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분양 정보를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어플 “투자의 신”이 개발되었다.

 
10년 이상의 경험으로 구성된, 부동산 투자 분석가들과 어플 프로그램 개발자들에 의해 공동 개발된 “투자의 신”은 국내에서 분양하고 있는 분양현장의 위치, 분양가격, 수익률, 투자금액, 시공사 등 투자자들이 보다 편안하고, 보다 정확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정보를 쉽게 이해하며 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이다. 한마디로 분양시장의 백화점이라 할 수 있다.


 
분양 시장에서 관심이 높았던 마곡 지구, 위례 신도시, 배곧 신도시, 삼송지구, 김포 신도시에서 대구, 부산, 제주도까지 지역에 상관 없이 전국에서 분양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이제는 발품 팔면서 직접 가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투자의 신” 어플을 보는 것으로 해결되었다. 현재 특허청에 특허신청과 상표등록을 신청한 상태이다.

 
“투자의 신”의 최고의 장점은 현재는 투자 자금이 없다 하더라도, 미래를 대비하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해 “투자의 신” 어플을 자주 보는 것만으로도 이론이 아닌 실제적인 부동산 투자에 대한 학습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성공적인 투자를 한 사람에게는 쉬울 것이며, 실패한 투자를 한 사람에게는 어려울 것이다. 실패한 이유는 주로 투자에 대한 준비 없이 막연히 뛰어 들었기 때문일 것이다.

 
정보는 곧 국력이라고 했듯이 “투자의 신” 어플로 분양시장의 정보를 잘 활용하면 상가 분양, 아파트 분양, 오피스텔 분양, 수익성 호텔 분양, 빌라, 타운하우스 분양도 큰 어려움 없이 예비투자자들도 현재와 앞으로의 부동산 전망을 스스로 예측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투자의 신”은 예비 투자자들을 위해, 정확한 분양정보를 지속적으로 무료로 제공할 것이며, 부동산 투자의 고수가 되고 싶다면 온라인 뿐만 아니라 “투자의 신” 의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하여 부동산 분양 정보를 듣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투자의 신” 어플은 홈페이지 (http://투자의신.com) 에서 다운 받을수 있으며 구글스토어 혹은 애플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부동산분양 및 투자 상담의뢰는 전화 1670-1710 으로 하면 된다.

 
허재영 기자 benhur@econovill.com

 
기사승인 2015.05.09  11:55:28

허준열 칼럼 기고 언론사

한국경제신문
프라임경제신문
더스쿠프
국민일보
그누보드5
ⓒ 대한민국 투자의 미래 / 부동산 전문 컨설팅 기업, 투자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