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신, 분양정보 앱 론칭…"분양가 할인·안심보장제 실시" > 투자분석

본문 바로가기

투자분석

기타 투자의 신, 분양정보 앱 론칭…"분양가 할인·안심보장제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19-10-13 00:57

본문


HOME  뉴스  건설·부동산
투자의 신, 분양정보 앱 론칭…"분양가 할인·안심보장제 실시" 

부동산 전문가 노하우 집약 고객과 분양사 모두의 이익달성 목표

[아시아타임즈=정상명 기자] 투자코리아(허준열 대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분양정보 앱 '투자의 신'이 분양 가격할인과 분양 안심보장제를 내세우며 부동산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고 22일 밝혔다.  
이 앱은 부동산 투자자들과 고객, 분양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됐으며 고객과 분양사 모두의 이익달성을 목적으로 한다. 

기존에 부동산 투자나 아파트 분양 등 위해 고객들은 전단지·현수막· 인터넷 광고물 등을 통해 정보를 얻거나 직접 견본주택을 찾아다녀야 했다.  
반면 투자의 신 앱은 서울,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분양정보 서비스, 신규 분양가격 할인 정보 서비스를 통합했다. 이는 모회사인 투자코리아 설립당시부터 축적된 노하우와 전국 분양직원들과의 인프라가 있었기에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허준열 투자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올바른 정보제공을 위해 부동산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노력으로 부동산 분양정보 투자의 신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 앱은 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상가·빌라·타운하우스·지식산업센터·토지분양 등 초보 투자자에서 전문 투자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알기 쉽게, 사용하기 편리하게'라는 모티브로 제작됐다"고 개발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분양가격할인과 분양안심보장제는 투자의 신 앱이 가지고 있는 특화된 시스템이다. 고객들은 신규 분양 부동산을 투자의 신을 통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분양안심보장제도 투자의 신 앱에서 유일하게 도입한 투자시스템이다. 투자자가 분양 계약 시, 부동산 전문가를 통한 분양 계약의 중요사항·공사중지·시행회사 부도위험성 등을 계약 전에 분석하고 면밀히 체크, 평가해 주는 시스템이다.
허 대표는 "수십년 인프라와 노하우가 없으면 진입하기 어려운 분양시장 특성상,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것이 장점"이라며 "미분양도 아닌 신규 분양 가격을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주상복합, 빌라, 타운하우스에 관계없이 할인할 수 있는 구조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기대치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jsm7804@asiatime.co.kr저작권자 ⓒ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정상명 기자정상명 기자다른기사 보기

 

허준열 칼럼 기고 언론사

한국경제신문
프라임경제신문
더스쿠프
국민일보
그누보드5
ⓒ 대한민국 투자의 미래 / 부동산 전문 컨설팅 기업, 투자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