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앱 '투자의 신' 국내 최초 '분양가격할인·안심보장제' 앞세워 도약 > 투자분석

본문 바로가기

투자분석

기타 분양정보 앱 '투자의 신' 국내 최초 '분양가격할인·안심보장제' 앞세워 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19-10-13 00:59

본문

[프라임경제] 투자코리아(대표 허준열)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분양정보 어플리케이션 '투자의 신'이 8월22일 분양 가격할인과 분양 안심보장제를 필두로 분양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투자의 신'은 투자코리아를 모태로 부동산 투자자들과 고객, 분양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됐으며, 고객과 분양상담사 모두의 이익달성을 목적으로 'WIN-WIN' 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기존에 부동산 투자나 아파트 분양 등 위해 고객들은 전단지·현수막· 인터넷 광고물 등들 통해 정보를 얻거나, 직접 분양 현장의 견본주택을 찾아다녀야 했다. 하지만 이마저도 하나의 분양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었다.  

이에 더해 고객들은 다양한 분양정보를 얻기 위해 이러한 불편을 감수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해 왔으며, 심지어 분양 홍보물·광고물이 마치 중요한 부동산 정보인 것으로 오인하는 사례마저 빈번한 상황.

이에 허준열 투자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올바른 정보제공을 위해 부동산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노력으로 부동산 분양정보 '투자의 신'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 앱은 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상가·빌라·타운하우스·지식산업센터·토지분양 등 초보 투자자에서 전문 투자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알기 쉽게, 사용하기 편리하게'라는 모티브로 제작됐다"고 개발 취지를 설명했다.      

'투자의 신' 앱이 타사와 차별화된 점은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분양정보 서비스는 물론, 신규 분양가격 할인 정보 서비스를 통합했다는 점이다. 이러한 배경에는 모회사인 투자코리아 설립당시부터 축적된 노하우와 전국 분양상담사들과의 인프라가 있었기에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분양가격할인과 분양안심보장제'는 '투자의 신' 앱이 가지고 있는 특화된 시스템으로 고객들은 신규 분양 부동산을 '투자의 신' 프리미엄 화면을 통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분양가격 할인의 경우 '투자의 신' 앱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으로 꼽힌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부동산 시장이 백화점이라면 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쇼핑몰이나 아울렛 계념이 '투자의 신'앱의 분양가격 할인에 해당된다.   

'분양안심보장제' 또한 '투자의 신' 앱에서 유일하게 도입한 투자시스템으로 투자자가 분양 계약 시, 부동산 전문가를 통한 분양 계약의 중요사항· 공사중지· 시행회사 부도위험성을 계약 전에 분석하고 면밀히 체크, 평가해 주는 '투자의 신'만의 고유 제도라 평가된다.

투자자가 '분양 받는 부동산이 안전한 부동산일까'라는 궁금증을 '투자의 신' 앱에서는 '분양안심보장제'를 통한 안정성 검증으로 해결할 수 있다.       

허 대표는 "분양시장은 수년간의 인프라와 노하우가 없으면 진입하기 어려운 시장이라는 특성상,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타사에서 매매· 전세· 월세로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일으켰다면 '투자의 신'이 분양시장에 불러오는 파급효과는 더욱 클 것"이라 자신감을 밝히기도 했다. 

아울러 "미분양도 아닌 신규 분양 가격을 아파트· 오피스텔·상가·주상복합·빌라·타운하우스에 관계없이 할인할 수 있는 구조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기대치가 매우 높다"고 첨언했다.

writer_photo_jim332_1555406453.jpg 장귀용 기자 cgy2@newsprime.co.kr장귀용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bg_btn_arr1.png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snsc_twt.png snsc_fbk.png snsc_kakaoSt.png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허준열 칼럼 기고 언론사

한국경제신문
프라임경제신문
더스쿠프
국민일보
그누보드5
ⓒ 대한민국 투자의 미래 / 부동산 전문 컨설팅 기업, 투자의신